본문 바로가기
축구/칼럼

"뷔도 있잖아?"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순위 TOP 32

by 나초미쵸 2021. 7. 20.

TOP 32 시오 제임스



다이버전트 시리즈로 명성을 얻은 테오 제임스는 세계 각지의 여상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매력적인 얼굴과 인성은 그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TOP 31 세바스티안 스탠

상당한 피지컬과 잘생긴 얼굴로 전 세계의 여성과 다수의 잡지들을 홀린 세바스티안 스탠은 윈터 솔저(버키 반즈) 배역을 소화해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다.

TOP 30 마리아노 디 바이오

모델, 패션 디자이너, 사업가, 배우 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모습을 보이는 마리아노 디 바이오는 탑 패션 메거진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TOP 29 노아 밀스

또 다른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인 노아 밀스는 섹스 앤 더 시티2, 해피 뉴 이어, 투 브로크 걸즈, 더 브레이브 등에 출연한 캐나다 출신의 배우다.

TOP 28 올랜도 블룸

반지의 제왕 시리즈, 킹덤 오브 헤븐, 캐리비안의 해적, 트로이, 블랙 호크 다운, 굿 닥터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는 올랜도 블룸. 그의 외모에 대해선 반지의 제왕의 레골라스 하나면 충분한 설명이 될 것 같다.

TOP 27 라이언 고슬링

우리가 생각하는 전형적인 미남형 얼굴은 아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라이언 고슬링이다. 또 평소 그의 겸손한 성품은 매력을 배가시킨다.

TOP 26 조니 뎁

가위손, 캐리비안의 해적, 찰리와 초콜릿 공장처럼 현대극과는 거리가 있는 작품들에 다수 출연한 조니 뎁이지만 그의 외모는 빛이 났다. 그의 리즈 시절은 정말 레전드다.

TOP 25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노화가 급격히 찾아오는 백인들이지만 로다주는 예외다. 최근에는 50대 중반을 넘겨 흰머리와 주름살이 확연히 보이지만 아이언맨1 때만 하더라도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미모를 자랑했다.

TOP 2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전 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위에 빛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갖췄다. 그래서 다른 스포츠 스타들에 비해 특히나 여성팬들이 많은 호날두다.

TOP 23 마이클 B. 조던

미국의 배우이자 제작자인 마이클 B. 조던은 2013년 패션 잡지사 GQ의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남자 25인'에 꼽힌 바 있다. 한편 블랙 펜서의 악역 에릭 킬몽거 역을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TOP 22 크리스 프랫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빵 뜨면서 숱한 여성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야수 같은 외모와 몸은 그를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선정되게 했다.

TOP 21 톰 히들스턴

'로키'로 더 알려져 있는 톰 히들스턴은 샤프한 매력이 있는 배우다. 오목조목하게 배치된 이목구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출신의 고학력자다.

TOP 20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 시절로만 따지면 이 남자가 부동의 1위를 차지했겠지만, 세월의 야속함이란 어쩔 수 없는가 보다.. 그래도 현재는 중후한 매력이 있고, 연기력 또한 받쳐줘서 여전히 톱스타 반열에 있는 배우다.

TOP 19 제이슨 모모아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근육맨으로 아쿠아맨, 저스티스 리그 등 주로 힘을 쓰는 배역을 맡아왔다. VH1(웹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이 선정한 가장 잘생긴 남자 중 한 명으로 뽑히기도 했다.

 

TOP 18 크리스 햄스워스

이 남자 외에 토르라는 역할을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있을까? 외적인 모습이야 그렇다 치고 연기력, 동굴 같은 저음 목소리까지 받쳐주는 배우는 매우 드물다. 그러나 햄식이는 해냈다!

TOP 17 김태형(뷔)

이 리스트에 있는 유일한 아시아인으로서 소년미가 돋보이는 외모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상당히 높은 콧대와 넓은 어깨가 그와 상반되는 남성적인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다.

TOP 16 이안 소머헐더

이안 소머헐더의 첫 등장은 많은 여성들을 치이게 했다.(수지도 소머헐더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 있다.) 키는 176cm로 약간 작은 편이지만 비율이 좋아 이 점들을 커버한다.

TOP 15 브래드 피트

완벽한 연기와 약간 처진듯한 눈매와 파란 눈동자들을 갖춘 브래드 피트는 배우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 및 기획에도 열띤 노력을 보이고 있다. 한국 작품 옥자와 미나리에도 투자한 바 있다.

TOP 14 톰 크루즈

할리우드의 진또배기 액션 배우인 톰 크루즈는 미남으로서 갖춰야 할 모든 것들을 갖췄다. 키, 비율, 미소, 헤어 스타일 게다가 인성까지 뭐 하나 모자람 없는 최고의 배우다.

TOP 13 라이언 레이놀즈

인생 캐릭터 데드풀을 만나면서 대스타 반열에 오른 라이언 레이놀즈는 잘생긴 외모, 운동선수 같은 피지컬, 완벽한 턱선까지 갖췄다. 이런 점들이 여성 팬들을 미치게 했다.

TOP 12 제인 말릭

 

원 디렉션의 전 멤버인 제인 말릭은 파키스탄계 영국인으로 언뜻 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보유하고 있다. 몸에는 문신이 정말 많은데 이 점도 그를 더욱 남성미 넘치게 한다.

TOP 11 헨리 카빌

맨 오브 스틸의 슈퍼맨으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인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헨리 카빌은 한 영국 잡지사의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됐다.

TOP 10 잭 에프론

굉장히 잘생긴 외모로 인해 여자관계들이 꽤나 복잡하기로 알려져 있다. 보통 이런 경우엔 성격이 개차반인 경우가 많지만 잭 에프론은 매우 겸손한 배우라고 한다.

TOP 9 크리스 에반스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역을 훌륭하게 소화한 크리스 에반스 역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중 한 명이다. 이목구비의 비율이 정말 조화롭고, 훌륭한 피지컬까지 갖춘 배우다.

TOP 8 톰 하디

연기력과 외모 두 마리 토기를 모두 잡은 톰 하디는 그냥 간지가 흘러넘친다.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해서 승모근을 엄청나게 키웠는데 여기에 굵은 목까지 더해지니 남자다움이 돋보이는 배우다.

TOP 7 브래들리 쿠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브래들리 쿠퍼의 성공 비결엔 외모가 빠지지 않는다. 몸은 성나 있지만 얼굴은 나름 귀염상이어서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인다.

TOP 6 저스틴 트루도

세계적인 미남들은 연예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많아 이 남자도 그쪽 계열 사람 같지만 아니다. 저스틴 트루도는 캐나다의 정치인이다. 캐나다 내에서 미남 정치인으로 유명하고 23대 총리로 당선됐다.

TOP 5 이드리스 엘바

이드리스 엘바는 영국 출신의 배우로 다양한 잡지사에서 선정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이름을 올렸다. 그는 외모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아주 좋아 성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TOP 4 데이비드 베컴

축구 팬들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아는 인물인 데이비드 베컴이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4위에 랭크됐다. 선수 시절에도 조각 같은 외모로 많은 여성 팬들을 거느리고 다녔는데, 세월이 흐른 지금도 여전한 미모를 보인다.

TOP 3 톰 홀랜드

토미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에 이어 3대 스파이더맨으로 선정된 톰 홀랜드는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들 중 한 명이다. 요 근래에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 소년에서 청년으로 거듭났다.

TOP 2 리틱 로샨

리틱 로샨은 인도판 할리우드인 발리우드의 4대 천왕 중 한 명이다. 인도 출신이지만 흑발갈안이 아닌 유러피안의 느낌이 짙다. 그의 인기는 인도 내에서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 세계로 뻗어나갔다.

 

TOP 1 로버트 패틴슨

2021년 세계 최고의 미남으로 선정된 로버트 패틴슨은 미의 황금 비율이 무려 92.15%에 달한다.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출연해 10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연기력 또한 물이 올라 할리우드의 주축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금까지 순위를 보니 누가 몇 등인지 가리는 것은 딱히 의미가 없는 일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