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칼럼

2021 유명 축구 선수들의 아내, 여자친구(WAGs)들 총 정리

by 나초미쵸 2021. 7. 7.

유명 축구 선수들은 대부분 모델, 배우같은 인플루언서들이나 소꿉 친구와 결혼 혹은 사귀는 경우들이 많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 유명 축구 선수들의 아내와 여자친구(WAGs)들을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갖겠다.

 

클로딘 킨(로비 킨)

클로딘 킨

아일랜드 출신의 클로딘 킨은 로비킨과 18살에 만났다. 그녀는 미스 아일랜드 출신으로 더블린 대학교에서 회계학을 전공했다. 또한 신문 기자로도 일한 경력이 있다.

 

알렉스 커란(스티븐 제라드)

알렉스 커란

알렉스 커란은 손발톱 관리사로 처음 일을 시작했꼬 현재는 모델이자 페션 칼럽니스트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제라드와는 2002년에 처음 만남을 가졌으며, 2007년에 결혼했다.

 

암라 실라이지치(에딘 제코)

암라 실라이지치

무려 16살에 모델일을 시작했떤 실라이지치는 프랑스 모델 수상 경력이 있을 만큼 미래가 창창했다. 이후 뮤지비디오, TV쇼, 영화에도 출연했다. 제코와는 2014년에 결혼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조지나 로드리게스

많은 이들이 익히 알고 있는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마드리드에서 댄서 일과 함께 구찌 매장에서 파트 타임으로 일을 하고 있다가 (구찌 덕후)호날두를 만났다.

 

안나 레반도프스카(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안나 레반도프스카

안나 레반도프스카는 가라데 월드 챔피언 출신이다. 그녀는 식단 전문가로도 상당히 유명한데, 그래서 레반도프스키에게 적절한 식단을 제공해 최고의 몸상태를 유지시켜주고 있다.

 

빅토리아 베컴(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영국의 전설적인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로 세계를 들썩이게 한 빅토리아 베컴은 데이비드 베컴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알 만한 인물이다. 현재는 가수, 패션 디자이너, 배우, 방송인, 사업가로서 활동 중이다.

 

필라르 루비오(세르히오 라모스)

필라르 루비오

필라르 루비오는 TV를 틀면 언제나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기자, TV 쇼 진행자, 모델, 배우로서 매체를 통한 일을 전업으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이색적인 경력으로는 2008, 2009 스페인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로 선정된 것이다.

 

안토넬라 로쿠소(리오넬 메시)

안토넬라 로쿠소

메시의 오랜 소꿉친구인 안토넬라 로쿠소는 어릴적 사촌 집에서 메시를 처음 봤다고 한다. 대학교에서는 영약학을 전공했고, 현재는 모델과 기업가로서의 일을 병행하고 있다고 한다.

 

애비 클랜시(피터 크라우치)

애비 클랜시

서양권 기준으로 봤을 때 35살 치고 굉장한 동안이다. 애비의 원래 본업은 모델이지만 더 선에 글을 기고하는 칼럼니스트이기도 하다. 크라우치와는 2006년에 만나 2011년에 결혼했다.

 

조지나 도르셋(톰 클레버리)

조지나 도르셋

톰 클레버리는 축구 선수로서 점점 잊혀져 가고 있지만 그의 아내는 여전히 핫하다. 조지나는 부동산 개발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리얼리티 TV 쇼에 출연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