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축구 소식

<오피셜> 발렌시아 선수, 스태프 35% 코로나 확진 판정.. 이강인은..?

by 나초미쵸 2020. 3. 17.

 

스페인 라리가 발렌시아는 최근 코로나 검사를 받았는데, 선수와 스태프의 35%가 양성 반응이 나와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들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진 판정을 받은 사람은 모두 무증상 감염자들로 현재 자가격리 상태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계획된 훈련을 소화 중이다."라고 알렸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망갈라, 가라이, 가야 그리고 2명의 스태프까지 총 5명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으며, 현재는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El Chiringuito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적어도 12명의 발렌시아 선수들이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발렌시아 CF는 지난 2월 19일(현지시간) 아탈란타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을 위해 밀라노에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해당 지역이 고위험지역임을 인지한 상태여서 시합 전까지 외부 환경에 노출되지 않으려 노력했으나, 결국엔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구단은 팀 내에서 누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는지 명단을 제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강인 선수는 부상으로 인해 밀라노 원정에 가지 않았으나, 그 이후 동료 선수, 스태프 사이에서의 접촉 유무는 불분명한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