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축구 소식

피오렌티나 키에사 이적설... 맨유, PSG, 유벤투스, 인터 밀란 4파전!

by 나초미쵸 2020. 3. 15.

 

 

 

 Le10 Sport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리 생재르맹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피오렌티나 공격수 페데리코 키에사(22)를 두고 영입 전쟁에 돌입했습니다.

 

 현재 세리에 A 피오렌티나는 그를 붙잡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필사적인 조치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Le10 Sport는 이어서 같은 세리에 A 소속 클럽인 유벤투스와 인터 밀란도 키에사에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그의 이적료는 £54m(한화 약 730억)으로 추산된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들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가장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이탈리아로 스카우트를 보내 키에사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고 합니다.

 

 키에사는 2016/17 시즌 1군 무대를 밟았습니다. 그는 해당 시즌에서 27경기(3골 2 도움)를 소화했습니다. 2017/18 시즌엔 주전으로 완전히 자리매김해 리그에서 36경기(6골 5 도움)를 출전했습니다. 당시 팀의 주요 자원들이 많이 빠져나갔음에도 키에사가 그 공백을 잘 매워줬습니다.

 

 그리고 현재 팀의 구단주는 NFS를 선언한 상태지만, 키에사는 꾸준히 이적을 위한 면담을 신청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사진=goa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