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잼 보장!!)넷플릭스의 숨겨진 띵작 드라마 추천

by 나초미쵸 2022. 2. 4.

넷플릭스 컨텐츠가 너무 낳아서 맨날 고르고 고르다 지치고 그대로 잠들어 보리는 경우가 정말 많죠! 네 바로 제 얘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넷플릭스의 선택 장애 함정에 빠져들지 않게 하기 위해서 오늘은 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의 숨겨진 띵작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가시죠!

러브(LOVE) 총 3시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러브>는 30대의 매운맛 사랑을 겁나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장르입니다.

시즌 1 1화부터 꽤나 화끈한 장면이 들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19금 드라마에 속합니다.

줄거리: 미키(질리언 제이콥스)의 애인은 마마보이, 거스(폴 러스트)의 애인은 바람녀이다. 이런 냉담한 연애 현실에 두 사람은 모두 상대에게 이별을 고한 뒤, 미키와 거스는 한 편의점에서 뜻밖의 일로 마주하는데...

-총 평점: 7.6

더블타겟(Shooter) 총 3시즌

영화 더블타겟(2012) 보신분들 정말 많죠? 하지만 지금 말하는 더블타겟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입니다.

소설 <탄착점>과 영화 <더블타겟>의 모티브로 만든 더블타겟은 총격 액션 드라마입니다.

내용: 과거 미 해병대 최고의 저격수 밥 리 스웨거(라이언 필리피)는 부상으로 인해 전역한 뒤 숲 속에서 아내와 딸과 함께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과거 직속 상관이었던 아이작 존슨(오마 엡스) 대통령 경호원이 대통령 암살 저지 작전을 제안한다. 하지만 여기에는 큰 함정이 있었는데...

-총 평점: 7.5

크라임 씬: 세실 호텔 실종 사건(Crime Scene: The Vanishing at the Cecil Hotel) 총 1시즌

<크라임 씬: 세실 호텔 실종 사건>은 실화를 기반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TV 쇼입니다.

세실 호텔 실종 사건은 여러분들이 처음 들어봤을 겁니다. 하지만 이 소름 돋는 CCTV 영상은 어디선가 한 번쯤은 보셨을 걸요?


https://www.youtube.com/watch?v=3TjVBpyTeZM

내용: 미국 캘리포니아로 홀로 여행을 떠난 중국계 캐나다인 엘리사 램이 세실 호텔의 물탱크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엘리사 램은 발견 당시 나체 상태로 있었고, 옷은 물탱크 밑에 있었다. 과연 무엇이 그녀를 그런 상태로 만들어 놓은 걸까?

-총 평점: 5.9

알렉사 & 케이티(Alexa & Katie) 총 4시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알렉사 & 케이티>는 고딩 베프 2명의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저는 캐나다에 있었을 때 이 드라마 보면서 공부했는데, 실생활에서 많이 쓰는 표현이 자주 등장해서 영어 공부용으로도 딱 좋은 것 같아요!

내용: 꿈에 그리던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었는데 암이란 큰 난관을 맞이한 알렉사(패리스 버렐스)는 두려움에 휩싸이지만 언제나 그녀의 곁엔 케이티(이사벨 메이)가 든든한 지원권이 되어 준다.

-총 평점: 7.6

보시는 분들에 따라서 제가 추천한 작들과 취향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정말 볼 거 없을 때 한 번 쯤 보면 '진짜 보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그럼 19999+1=?

댓글